본문 바로가기
호마미 일상 리뷰

인모드 리프팅 시술 : 탄력과 지방제거를 한번에! 인모드 시술 직후 리뷰

by 호마미 2021. 10. 30.
728x90

노화를 늦추기 위한 호마미의 인모드 후기
ㅋㅋㅋㅋㅋㅋ
호마미는 원래 볼살이 없는 편이고
나이가 드니 피부가 탄력을 잃어
볼은 꺼지고 볼 살이 턱으로 내려가는걸 느꼈어요..😭
세월의 야속함

그래서 시술을 받아야겠다! 결심하고
검색을 해봤어요.
슈링크, 울쎄라 등등 좋은 시술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호마미는 즉각적인 효과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탄력과 지방제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인. 모. 드. 시술을 받기로 했어요.
(내돈내산)

인모드 효과는?

지방감소 효과
간단한 시술
피부 톤 업
리프팅 효과
콜라겐 충전


인모드는
지방 제거 효과가 있는 FX
피부 리프팅 효과가 있는 포마
두 종류가 있어요.

어떤 것을 중심으로 시술받을지 결정하시고
거기에 맞는 시술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혹 피부과들 이벤트를 보면 FX만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잘 보시고 예약하세용😊


 

시술 전

시술 전 호마미의 얼굴 상태예요.
지친 육아로 피부도 푸석푸석해지긴 했는데
피로 때문인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
그리고 원래 볼살도 없는 편이라
얼굴이 땅콩형이랍니다.🥜


시술 과정

인모드 시술받으러 총총총🏃🏻‍♀️

병원 안 티비 옆에 똭! 하고 인모드 리프팅 소개가 되어있었어요.
호마미 뿐 아니라 많이들 받고 관심 가지는
시술이긴 한가 봐요~~!

시술을 받기 전 셀프 세안을 하고
시술실로 향했습니다.
시술실은 1인 방으로 따로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레이저

호마미는
레이저 + 인모드(FX, 포마)
이렇게 시술받기로 했어요.

우선 인모드에 들어가기 전
피부 재생을 촉진해주는 레이저부터 시작했습니다.
아~무 느낌 없어요 ㅎㅎ

 

 

포마

포르마라고도 하시더라고요~
포마는 얼굴 전체 리프팅을 해주시는데
리프팅은 피부 전체에 있어야 하는 거라 그런지
의사 선생님 별도 상담 없이 진행됐어요.

그냥 약간 따뜻함에서 뜨끈함 그 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기계에서 다 다 다 다 거리다가
따따따 다다다 따다다다다 다 다다
템포가 빨라질 때가 있어요.

물어보니 기계 열이 올라가면 소리가 빨라지며
알려준다고 합니다.

 

FX

지방 제거가 필요한 부분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의사 선생님과 상담 후에
직. 접. 시술해주셨습니다.
뜨거운 부항처럼 살을 쫙 잡아주고
마지막에 전기에너지를 쏘는 방식이에요.

FX는 좀 아파요😭
통증 못 참으시는 분들은 좀 아프실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아프시면 단계를 조절해주신답니다.
호마미는 최고 강도로 해서 받았어요.
처음엔 참을만했는데 점점 찌릿할수록 아프더라고요
선생님께서 강할수록 효과가 더 크다고 하셔서
눈물은 찔끔 나는데 꾸우욱 참았어요 ㅋㅋ

시술 직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가 붉어졌죠?
시술 후엔 통증은 없지만
붉기와 약간의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술 1시간 후

FX가 자국이 남을 수 있어요.
한 시간 후에 이 정도의 자국이 남았어요.
짧으면 2~3일 정도 뒤에 사라지고
길어도 일주일 안에 사라질 자국이라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호마미는 최고 강도로 받아서
자국이 안남을 수 없었겠죠??

2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난대요.
2주 후 호마미에게도 변화가 있으면
다시 한번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모드 후 관리 방법


시술 후 찬물로 세안을 하거나 차가은 팩, 화장품 등으로 열감을 없애려고 하면 안 된대요.

따뜻한 느낌을 지속해야 하기 때문에 미온수로 세안해주세요.

사우나, 찜질방, 열감이 발생되는 격한 운동도 1주일 정도 자제해야 해요.

시술 다음날부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주세요.

그래야 효과를 볼 수 있나 봐요.




(내돈내산)

호마미의 오늘 리뷰였습니다.🥰



추천 글 보기

 

수원 예쁜 카페 : 수원 권선구 화이트톤 예쁜 카페 하이라이트

힐링이 필요한 호마미가 카페로 탈출. 하지만 호기와 함께 탈출 해야한다는 함정이 ㅋㅋ;; 친한 지인과 카페 하이라이트에 갔어요. 호마미는 두 번째 방문이에요. ☀️여름에 한번, 가을에 한번

homami13.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