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마미 맛집 리뷰

수원 호매실 마카롱 맛있는 곳 : 가격 착한 뚱카롱을 파는 [마카롱 스위티]

by 호마미 2021. 11. 18.
728x90

호마미가 좋아하는 마카롱 집을 소개할게요.

얼마 전 포스팅한 옥선당에서 다음 블록으로 넘어가면

있는 마카롱집 [마카롱 스위티]

그 근처를 가면 항상 사 오는 마카롱 집이에요.

 

 

 


마카롱 스위티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40번길 95-155
⏰ 운영시간 : 11:00 - 20:00(소진 시 마감) / 토, 일 정기휴무
🚘 주차장 : 없음
📞 전화번호 : 070-4114-3320

 

 

이날은 남편이 마카롱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차를 잠시 대고 사러 갔어요.

그래서 실내 사진이 없어요😭

 

밥을 먹고 난 후라 2개만 사 오라고 했는데

5개를 사 왔네요.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당일 마카롱 종류를

보실 수 있어요!!

 

 

 

초코퍼지

말차

 

소금 바닐라

 

초코우유

 

 

마카롱 스위티는 뚱카롱처럼 필링이 엄청난데

가격은 2000원~2200원 정도 해요.

호마미가 왜 소개하는지 아시겠나용 ☺️

뚱카롱에 맛도 맛있는데 가격까지 착하다니!

그래서 근처를 지날 때마다 사 온답니다.

 

이 날 먹은 마카롱 중엔

개인적으로 소금 바닐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한입 먹자마자 이름이 솔티바닐라냐며 

맞출 정도의 딱 그 맛이에요.

구우욷👍🏻

 

 

다 맛있었는데 또 사러 가고 싶네요.

 

아 그리고 11시부터 8시까지 영업이라고 되어있지만

소진 시 마감이라고 해요~

제가 갔을 때 거의 다 팔려서 텅텅 빈 걸

몇 번 봤었어요.

아무래도 맛있고 저렴하니 한 번에 많이들 사가시나 봐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리뷰는 지극히 호마미의 입맛 취향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호마미의 오늘리뷰였습니다🥰

 

 

추천글 보기

 

 

수원 중식당 맛집 : 고기짬뽕이 맛있는 [옥선당]

호마미와 남편이 좋아하는 중식당 정말 정말 오랜만에 호마미 가족이 좋아하는 [옥선당]에 갔어요. 호기를 낳기 직전 만삭 때 마지막으로 가고 바쁜 육아로 인해 10개월 만에 가보는 거였어요.

homami13.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