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마미 일상 리뷰

석관동 떡볶이 : [마켓컬리] 매콤하고 달달한 오리지널 떡볶이

by 호마미 2021. 11. 21.
728x90

또 다시 마켓컬리 떡볶이로 돌아온 호마미

떡볶이를 좋아하는 호마미예요😄

떡볶이를 시켜먹고싶은데 혼자 배달시켜먹기엔

최소주문금액을 맞추기도 힘들고 

양도 너무 많잖아요 😭

그래서 본의아니게 마켓컬리에서 장보면서

겸사겸사 떡볶이를 시키는것 같아요.

이러다 마켓컬리에 있는 떡볶이 다 먹어보겠어요ㅋㅋㅋ

(마켓컬리 광고 아님 내돈내산이에용❤️)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제품구성

포장 사진 보세요... 안 살 수가 있나요...?

오리지널 매운맛이라고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호마미는 안 맵구 달달했어요.👍🏻

 

아 그리고 좋았던점.

석관동 떡볶이엔 어묵이 들어있어요.

떡만 들어있는 제품도 있잖아요..

오후.. 호마미는 그런거 별루 안 좋아해요.

어묵이 맛있다구요!!😋

 

 

※석관동 떡볶이는 물조절이 가장 중요합니다※

조리방법은 보통 떡볶이 제품들과 비슷해용.

떡을 물에 담궈 해동해주세요.

그리고 냄비에 소스 투하! 물 200-250cc 투하! 어묵과 떡 투하!

그냥 모조리 투하해줍니다!!

기호에 맞게 각종 재료들을 넣어주세요~

 

6-7분동안 끓여주다 불을 줄이고 졸여주세요.

끄읕!!

 

 

 

 

완성

 

걸쭉해보이시나요??

이때가 6분쯤 되었을거예요.

호마미는 파도 넣고 양파도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게 담지 못해서.. 리얼하쥬???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 참고로 1인분이에요.

혼자먹는데 2인분먹으면 후회할것 같아서

떡 반! 어묵 반! 소스 반!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ㅋ

 

남겨둔 반은 다음에 먹으려구영

 

요롷게 푸욱 찍어 먹다가

아.. 이 소스는 계란을 으깨 먹어야한다..

그렇게 먹지않으면 죄다...

 

🥚바로 계란을 삶아줬어요🥚

 

 

영롱하다.... 밤에 보시는분들 죄송해여..☺️

 

맛은 달달하고 소스가 약간 묵직해요.

그래서 떡이나 어묵 등 재료에 촥하고 

소스가 붙어있어서 맛있어요.

 

호마미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떡볶이들은

전부 달달한 것 같아요.

호마미가 달달한 떡볶이만 선택하는걸까요 ㅎㅎ

삶은 계란을 부르는 맛이에요!

 

 

이 리뷰는 지극히 호마미의 입맛 취향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호마미의 오늘리뷰였습니다.🥰

 

 

 

추천 글 보기

 

 

금미옥 쌀 떡볶이 : [마켓컬리] 맛있는 떡볶이 추천

호마미가 좋아하는 싸ㅏㅏㅏㅏ알 떡볶이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금미옥 쌀 떡볶이!! 후기가 많고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제품 구성 [금미옥] 쌀 떡볶이 2인분이라 계속 안 먹고 있다가 (칼로

homami13.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