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마미 일상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슈바인 학센 :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독일 전통 돼지 앞다리 바비큐

by 호마미 2021. 11. 30.
728x90

학센을 처음 먹어보는 호마미.

학센 말만 들어봤지 주변에서 파는 것도 본적이 없어요.

마침 마켓컬리에서 할인하고 있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

 

 

 


 

존쿡 델리미트 슈바인 학센

 

독일 전통 돼지 앞다리 바베큐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학센은

[존쿡 델리미트] 슈바인 학센뿐이네요.

호마미도 학센을 먹어보기 전까진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족발 같은 바비큐랍니다.

족발과 아주 흡사한 맛이라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을 맛이에요.

 

 

[존쿡 델리미트]는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입니다.

 

이 문구가 음식에 대해 더 믿음이 가게 만드네요.👍🏻

 

호마미는 10월에 구매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학센은 650g이고 요정도 크기예요.

다른 메뉴들과 함께한다면

2~3명이서 먹기 충분해요. 

 

호마미는 구입 후 냉동을 해뒀어요.

해동 방법과 조리방법이 각각 3가지씩 

친절하게 적혀있네요.

 

 

 

호마미는 뜨거운 물에 한참 담가주고 

오븐 250℃ 예열 후, 20분간 구워줬어요.

지금 보니 BEST WAY를 선택했네요.🥰

 

⭐️겉을 두드려서 탁탁 소리가 나면 가장 맛있는 순간이라고 해요!!⭐️

 

 

독일식 김치 사워크라우트를 만들지 않아

호마미는 양배추, 양파 등 채소를 간장에 볶았어요.

 

사워크라우트를 예전에 만든 적이 있는데 

발효? 해야 해서 며칠 뒤에 먹어야 맛있거든요...

미리 만들어 두지 않은 호마미는 

학센과 사워크라우트의 맛을 못 느껴봤네요 😭

 

 

맛은 빠삭! 쫘안득! 촉촉! 야들! 

짭짤! 달달! 

정말 식감 빼고는 족발이랑 아주 흡사해요.

그래도 빠삭하고 쫜득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달라서

학센을 먹어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았어요!🍻

 

 

이 리뷰는 지극히 호마미의 입맛 취향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게 드세요.💕

 

 

추천 글 보기

 

 

석관동 떡볶이 : [마켓컬리] 매콤하고 달달한 오리지널 떡볶이

또 다시 마켓컬리 떡볶이로 돌아온 호마미 떡볶이를 좋아하는 호마미예요😄 떡볶이를 시켜먹고싶은데 혼자 배달시켜먹기엔 최소주문금액을 맞추기도 힘들고 양도 너무 많잖아요 😭 그래서

homami13.tistory.com

728x90

댓글